07
Oct, 2014

PageLines- Jane-Orgel.jpg제인 오겔 변호사는 아일랜드 출신으로 미국으로 이주하기 전 영국과 중앙아시아에서 교육을 받고 경력을 쌓았습니다. 1993년 뉴욕 콜럼비아 대학에서 정치학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이후 New Jersey의 Rutgers 대학에서 법학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뉴욕과 뉴저지주, 뉴욕 동부와 남부 연방법원에 등록된 변호사입니다. 오겔 변호사는 AILA (미국 이민법 변호사 협회)와 the New York State Bar Association (뉴욕주 변호사 협회) 의 회원입니다.

저희 법률 회사는 고객의 입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것을 목표로, 항상 개인 맞춤의 서비스와 빠른 처리를 제공해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호주, 아시아 각국을 중심으로 여러나라에 구축한 네트워크를 통해 다양한 국제적인 서비스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호주에서의 고용허가와 영주권에 대한 문의는 korean@janeorgelesq.com 으로 문의내용을 보내 주십시오.

특히 저희는 자기 분야에서 뛰어난 성취를 이룬 전문가를 위한 특기자 비자인 O-1 비자를 전문으로 하여 지금까지 많은 예술가, 건축가, 사진작가, 댄서, 그래픽 디자이너, 음악가 등의 고객들을 성공적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저희의 O-1 비자 전문 지식과 오랜 경험은 까다롭고 특수한 비자 신청시 취할 조치를 올바르게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저희는 15년간 미국 이민법만을 다루어 왔습니다. 그린 카드 (영주권), 시민권, 이민 비자, 비이민 비자등 광범위한 이민법 관련 업무에서 많은 성공 사례의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가 취급하는 이민 비자는 특수한 능력 소유자 이민, 저명한 교수/연구자, 국제 기업의 중역과 매니저, 노동허가 PERM, 가족이민, NIW, 다이버시티 추첨식 비장 등이며, 비이민 비자는 H-1B 취업비자, L-1 주재원 비자, E-1 무역 비자와 E-2 투자 비자,  I 언론인 비자, O-1 특기자 비자, P-1 체육인/공연예술인 비자, 의사/간호사 관련 서류, F-1 학생 비자, J-1 교환방문자 비자, K-1 약혼자 비자, K-3 배우자 비자등입니다.

jiah-kim300제인 오겔 이민 로펌의 Of-counsel인 김지아 변호사는 대한민국 서울에서 태어나 매사추세츠 주 Hampshire College에서 철학과 인지 과학을 공부하였습니다. 학부생으로서 일본 도쿄의 와세다 대학에서 유학하였습니다. 뉴욕의 Fordham University 로스쿨에서 법학박사 학위를 받은 후 뉴욕과 뉴저지에서 변호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민법 관련 궁금하신 점은 korean@janeorgelesq.com으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오피스를 통해 다음과 같은 다양한 분야의 전문인들이 O-1비자를 받아왔습니다.
작곡가 작사가
사진사
연극배우, 영화배우
성우
데코레이션 전문가와 시각 디자이너
무대 메니저
헤어 메이크업 아티스트
메니큐어리스트
조명디자이너
의상 디자이너, 세트 디자이너
패션 디자이너
그래픽, 웹 디자이너
무용수, 가수, 안무가
음악가
지휘자
순회공연 매니져
과학자, 수학자